메인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lnb영역

고객센터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70-0000-1234

평일 : 09:00~18:00
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1. 학습지원센터
  2. FAQ

FAQ

수강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수강시작일은 결제한 날로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

 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마이페이지에 증명서 발급란에서 수료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

 나의 강의실>마이페이지>강의실 입장>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교재를 다운받을 수 있나요?

해당 과정에 교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교안파일은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영상재생이 안되고 까맣게 나와요

먼저 브라우저 환경을 점검해주셔야 합니다.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 클릭. (IE9, 10의 경우에는 상단의 [안전] 항목을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안전] > [ActiveX 필터링]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해당 항목 반드시 해제

 

 

* 크롬브라우저의 경우 Chrome Extensions(확장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여 검은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크롬브라우저 > 메뉴 > 설정 > 고급기능 > 시스템 .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비활성화 상태)을 활성화 처리

2. 2번 항목을 진행하였는데도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크롬브라우저 > 메뉴 > 설정 > 고급기능 > 재설정 및 정리하기에서

초기화를 클릭하여 브라우저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