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nb영역
고객센터
고객센터
편한 시간에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응답하겠습니다.
070-0000-1234
평일 : 09:00~18:00토/일, 공휴일 휴무
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FAQ
FAQ
- 수강시작일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수강시작일은 결제한 날로부터 수강이 가능합니다.
과정별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C와 모바일 동시에 실행 가능한가요?
-
보안정책상 동시 로그인은 접속이 불가능합니다. 먼저 수강하시던 기기에서 로그아웃하시면 학습이 가능합니다.
- 결제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로그인 하신 후 > 나의강의실 > 마이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 가상계좌로 입금했는데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달라요
-
입금금액과 신청금액만 확인해 주시면 회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아도 됩니다.
가상계좌는 신청시마다 새롭게 발급되기 때문에 해당계좌로 입금만 하시면 회원 아이디로 입금확인이 가능합니다.
- 무통장입금이 안된다고 나와요
-
무통장 결제시 선택하는 은행의 가상계좌로 주문완료 되며, 문자로 발송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유의하실 점은 가상계좌는 결제기한이 있어 기한내에 입금하지 않으시면 주문이 취소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나의강의실>마이페이지>결제내역조회 >환불/취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차감환불이신 경우에는 문의게시판에 환불받으실 은행과 계좌번호 예금주명 및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수강완료되었는데 수료증은 어떻게 발급받나요
-
마이페이지에 증명서 발급란에서 수료증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차시별로 상세 진도율을 확인할 수 있나요
-
나의 강의실>마이페이지>강의실 입장>수강정보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시면 차시별 진도율과 수강쪽번호를 보실 수 있습니다.
- 교재를 다운받을 수 있나요?
-
해당 과정에 교안이 포함되어 있다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교안파일은 나의 강의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 영상재생이 안되고 까맣게 나와요
-
먼저 브라우저 환경을 점검해주셔야 합니다.
1.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의 아이콘 클릭. (IE9, 10의 경우에는 상단의 [안전] 항목을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2. [안전] > [ActiveX 필터링]이 체크되어 있을 경우 해당 항목 반드시 해제
* 크롬브라우저의 경우 Chrome Extensions(확장 프로그램)과 충돌이 발생하여 검은화면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1. 크롬브라우저 > 메뉴 > 설정 > 고급기능 > 시스템 . 가능한 경우 하드웨어 가속 사용(비활성화 상태)을 활성화 처리
2. 2번 항목을 진행하였는데도 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크롬브라우저 > 메뉴 > 설정 > 고급기능 > 재설정 및 정리하기에서
초기화를 클릭하여 브라우저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하시기 바랍니다.